본문 바로가기
엑셀 박사

엑셀 따라잡기 Excel 통합 문서 만드는 방법

by 구승 2022. 11. 3.
반응형

Excel을 사용하면 숫자를 쉽게 계산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Excel에서 자동 완성으로 데이터 입력을 간소화할수 있으며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트 추천을 받고 클릭 한 번으로 차트를 만들기도해서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오늘은 그 첫번째 엑셀 통합 문서 만드는 방법을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Excel 통합 문서 만드는 방법

 

 

반응형

 

통합 문서 만들기

  1. 엑셀을 엽니다.
  2. 빈 통합 문서 를 선택 합니다.
  3. 또는 Ctrl+N 을 누르 십시오.

데이터 입력

수동으로 데이터를 입력하려면:

  1. A1과 같은 빈 셀을 선택한 다음 텍스트나 숫자를 입력합니다.
  2. Enter 또는 Tab 키 를 눌러 다음 셀로 이동합니다.

데이터를 채우려면:

  1. 1월 및 2월과 같은 두 개의 셀에 시리즈의 시작 부분을 입력합니다. 또는 2014년과 2015년.
  2. 계열이 포함된 두 개의 셀을 선택한 다음 채우기 핸들  을 셀 위나 아래로 끕니다.
 

 

반응형

댓글